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치킨 못먹고 배달비도 못받고
    카테고리 없음 2022. 8. 21. 00:16

    치킨 못먹고 배달비도 못받고
    온라인으로 글을 쓰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너무 속상해서 10년 정도 있었던 것 같은 아이디를 찾다가 로그인을 해서 글을 남깁니다.

    (사건)
    1. 일요일 저녁에 치킨먹으려고 받은 상품권으로 주문했습니다.
    2. 주문완료 카카오톡이 도착하자마자 매장에서 전화가 와서 상품이 품절이라 교환이나 취소를 하라고 합니다.
    3. 고민하다가 전화를 끊고 거의 바로 다시 전화를 걸어 취소를 요청했습니다. 매장에서 알아볼게요.
    4. 다른 매장에서 재주문하려고 하면 기프트카드를 사용해서 주문을 할 수 없습니다.
    5. 취소처리가 안되어 다시 전화해서 취소요청했는데 취소했습니다.
    6. 일요일 저녁이라 문의창에 문의만 남겼는데 그날은 치킨을 못먹었어요.
    7. 문의에 대한 답변이 오지 않아 카카오 고객센터에 상담원 연결을 신청하고 카카오톡을 통해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8. 공휴일에 취소하는 경우 처리가 여전히 지연될 수 있습니다.
    9. 월요일 오후 6시 치킨집에 오늘 1시에 3번, 2시 30분에 1번, 3시 20분에 1번 총 6번을 걸었습니다.
    10. 오늘도 화난 표정으로 다시 카카오에 연락해서 가나다라마바사의 7가지 질문에 모두 답했습니다. 기프트카드는 어디서 사용하셨나요, 언제 주문하셨나요? 모두 입력하신 후 상담원이 상황을 담당부서에 전달하고 3일 이내 사용취소가 된다는 답변을 받았고, 사은품은 카드가 해결되었습니다
    11. 상품권을 사용가능 상태로 변경하면 다 된 줄 알았는데 일요일에 치킨을 주문하면서 은행 송금으로 선불로 배송료를 결제한 돈이 안 들어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12. 9번으로 썼는데 일부러 전화를 걸었는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전화를 받지 않았다.
    13. 지금도 계속 전화를 하는데 가게에서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너무 안쓰럽고 사과도 없고..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30분정도 상품권 해결하는데 쓰는데.. 짜증나네요^^
    14. 이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까지 갚지 않으면 경찰에 신고할 생각입니다.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돈을 돌려받는 데 이렇게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지 몰랐어요!~


    나는 이 전화를 받지 않았다. 나는 아직도 그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점심시간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